과거에는 제품 디자인이 풍부하고, 다채롭고, 복잡하고, 기능적으로 단순했지만, 이제 우리는 문제를 발견했습니다:브랜드, 형태, 인지도가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기능성, 사용 편의성, 기술 혁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실제로 어떤 브랜드인지 관심이 없기 때문에 브랜드의 가치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의 조합
이제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있다면 디자이너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실 디자이너는 원래의 홈 디자인을 해야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적용할 때만 의미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비자는 소프트웨어의 모든 완성품에 대해 높은 경험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채널의 문제입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디자인이 완성되면 모든 자재 라이브러리와 모든 홈 제품이 효과에 반영됩니다. 이는 실제로 판매 끝, 즉 판매가 디자인에 들어가고 디자인이 제품 개발에 침투하는 것입니다. 채널의 분열은 실제로 미래의 디자인이 일부 채널을 어느 정도 대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완성한 후 브랜드는 직접 브랜드 제품을 연구 개발에 사용하고 제품 개발 과정에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단계. 따라서 디자이너들이 홈 제품의 형태, 개성, 기술, 장인정신에 대한 연구와 혁신을 수행할 수 있어야만 귀하의 제품과 브랜드가 일정한 활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디자인에서는 디자이너가 제품 개발자와 진정한 공동 창작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미래의 디자인 플랫폼과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진정으로 의미 있고 진정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공지능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소재 라이브러리, 즉 소스 자료를 업데이트할 수 없기 때문에 디자인을 구현할 수 없기 때문에 앞으로 디자이너들은 홈퍼니싱 업체와 연계해 공유와 공동 창작을 이뤄야 할 것이다.
홈 제품과 디자이너는 미래에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공동 창작, 공유 및 공생. 오늘날의 시장에서는 디자인 기업들도 변화와 재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 인공지능, VR, BIM 기술이 적용되고 있습니다.응용, 기술 업데이트, 이 6가지 측면은 디자이너의 작업 방식과 직업적 경계를 직접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홈퍼니싱과 건축자재 채널의 변화가 많은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압도했기 때문에 브랜드의 가치와 활력을 재포지셔닝해야 합니다. 요즘 젊은이들은 브랜드가 점점 커지고 경험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틈새 브랜드, 특히 디자이너 브랜드가 그렇게 잘 팔리는 걸까요? 왜냐하면 주류 소비는 미래의 젊은이들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공동 창작, 공유, 공생의 세 가지 측면 강하다>
첫째, 생활용품의 수명주기가 바뀌었습니다. 오늘날의 시대는 '고객주의'를 표방하고 있으며, 196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도 외모나 사고방식이 매우 젊습니다.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은 항상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경험 우선주의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경우 각 제품의 라이프사이클은 매우 짧아진 것으로 보인다. 과거와 달리 소비자들은 한 제품을 몇 년 정도 소비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1년 정도 소비할 수 있으면 좋다. 끊임없이 반복하고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수명주기가 점점 짧아질수록 소비자는 점점 더 젊어지며, 그 결과 브랜드가 중심이던 과거 소비와 달리 젊은 소비자는 더 이상 브랜드를 소비의 기준으로 삼지 않게 됩니다. 새로운 경험, 새로운 기술, 새로운 모델입니다.
새로운 생활 습관과 세부 사항을 포함한 새로운 생명체가 전통적인 제품 연구 및 개발에 추가되어야 합니다. 오늘날의 공간 디자인 방식과 특성도 변화하고 있다. 과거 디자이너들은 “ 모양 ” 을 인터페이스 디자인으로 사용했습니다. 스타일링을 구상하고 이제는 휴대폰이나 스피커처럼“경험” 중심의 디자인 스타일은 No입니다. 요인이 더 길며 BMW나 Mercedes-Benz와 같은 자동차가자동차는 점점 더 비슷해 보이고 로고를 떼면 어떤 브랜드인지 알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왜? 표절이라고 할 수 있나요? 아니, 이건 단순한 표절이 아니다. 독일의 BMW는 혁신 능력이 있지 않은가? 요즘에는 스타일링도 중요하지만 그 역할이 줄어들고 있는 추세입니다. 스타일 중심의 디자인이 아니라 주로 경험 중심의 디자인이 중요합니다.
둘째, 과거에는 “시각적”이었습니다. >혁신은 수단이며 이제 초점은 디자인에 있습니다“전차원적인 창의성” . 과거에는 소재 제조업체가 디자이너를 쫓는 것을 좋아했지만 이제는 주로 기술 혁신과 국경 간 협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오늘날 소비자의 미적 스타일은 스타일 다양화에서 미적 흐려짐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불확실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유니버설 디자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디자이너와 주택 건축 자재 제품 간의 관계는 디자이너가 건축 자재 설계 도면을 제공하는 일방적 작업이 아닙니다. 디자이너가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안내하고 디자이너의 디자인까지 이끌어줍니다. 과거에는 소재의 성능에 의존했다면 이제는 기술의 혁신에 의존합니다. 과거의 소재 사용자부터 지금까지 소재의 디자인과 개방입니다.
시장의 불확실성이 기업의 활력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에서 기술 제품의 구조를 새롭게 바꾸는 것이 핵심입니다. 공생 구조의 활력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전통시장의 디자인 특성과 미래 시장의 디자인 특성은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스타일링이 지배적인 요소였지만, 그리고 미래에는 개인적인 경험이 지배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과거에는 디자이너와 홈 제품이 평행 관계를 유지했지만 이제는 통합되어 과거에는 단일 기술 협력이 있었지만 이제는 교차됩니다. -다양한 분야와 산업의 국경 통합.
미래 제품의 수요 특성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사항도 반영됩니다. 과거에는 소비자에게 수동적으로 선택을 허용했지만 이제는 고객 중심으로 소비자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적응합니다. 대량 생산은 맞춤 제작을 의미합니다. 제품 카탈로그는 고정된 카탈로그가 아니라 디자인 맞춤 제작에 중점을 둔 제품 카탈로그입니다.
디자이너, 소비자, 건축자재, 홈퍼니싱 등이 조화롭게 존재하는 존재라고 합니다. 사실, 제품에 대한 브랜드가 아무리 커도 소비자와의 공존을 잃으면 브랜드는 아무리 커도 사라지게 됩니다. 예를 들어 노키아나 코닥은 과거에는 큰 브랜드였지만 사회 메커니즘과 소비자 생활 습관의 변화로 인해 소비자에게 완전한 의존성을 가지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애플, 타오바오 등 많은 기업은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의존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셋째, 제품 브랜드 효과가 달라졌습니다. 요즘에는 브랜드, 충성도, 가치가 쇠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경우 소비자는 브랜드를 추구하지 않고 기술과 경험만을 추구합니다. 브랜드 경쟁력이 저하된 후에는 기술 혁신이 특히 중요하므로혁신은 기업의 핵심 경쟁력이고 혁신은 생산성이며 브랜드의 내포 가치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디자이너와 가정용품이 이루는 “공생” 기업 >구조는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아이디어가 지속적으로 생성되는 것입니다. 산업 메커니즘에서 건축자재 회사의 제품은 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줄 수 있고,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제품과 재료는 동시에 미래 생산 플랫폼인 디자인 플랫폼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병목 현상이 발생하여 실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디자이너와 기업이 오랫동안 공존하려면 기업은 자본 투자와 인재 투입이 있어야 합니다. 현재의 생활 조건과 비교할 때 전통적인 생활 조건은“승리'목표로서 이제는 소비자'공생' Strong> Strong>”과거에는 상대를 죽이는 것이 살아남는 방법이었다면 이제는 상대와 Win-Win을 고려하는 것입니다.예를 들어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는 과거에는 치명적인 라이벌이었지만 지금은 두 회사가 깊은 협력 관계에 이르렀습니다. 공존만이 윈윈과 공생을 이룰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승리가 아니라 수요를 겨냥한 공생입니다. 과거에는 기업이 브랜드 중심이었고 항상 브랜드 확장을 원했습니다. 이렇게 우리는 브랜드를 가치있게 만들고 싶고, 이제는 브랜드를 더 크게 만들어 판매하고 싶습니다. 소비자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동반성장 모델을 추구하는 소비자, 디자이너, 생활자재 제품은 의존적인 모델을 형성하며 소비자의 삶의 일부가 됩니다. 끊임없이 우리 자신을 새롭게 하고 기업 간의 공생, 공유 및 공동 창조의 오래 지속되는 메커니즘 구조를 형성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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